본문 바로가기
내마음의 여행/아름다운 강산

춘천 물레길 탐방

by jaky7080 2014. 5. 28.

2014년 5월 28일 - 춘천 물레길을 둘러보고...

 

네비에 명칭으로"송암스포츠타운" 또는

주소로는 "강원도 춘천시 송암동 644-23" 찍고 서울에서 2시간 달려서 가봣습니다

 

 

 도착하면 물레길 운영사무국 반대편 공터에 주차

 

저기 물가에 보이는 곳은 수상레포츠 사무국이라네요 

              


 

 

 

물레길 운영 사무국 전경입니다 

 

   운영 사무국 입구 앞에 물레길 안내판

 

 

1층은 교육장과 부수장비 보관소 

 

 

 

교육용 챠트

 


 

 2층은 접수처 및 여가시설

 

잡화코너

 

카누카페(오늘은 언니가 쉬는날이라)

 

 

  아메리카노 한잔에 3,000원

 

기다리는 동안 심심풀이 게임기구들(통아저씨....)

 

정박대기중인 카누들(시즌도 아니고 평일이라 많네요)

 

 

 표지판

 

 

카누 요래 생겼네요

 

기본 안전교육 후 카누 타러가는 커플(10분 정도 현장실무 교육후 승선가능)

 

의암댐 방향으로 서서히 사라지다

 

 

셔틀버스 이용안내(6월8일부터 운행한다네요. 내모습이 반영으로 찰칵...)

 

셔틀버스

 

사무국 반대편에 카트장도 있네요

 

 

혼자이며 카누잉을 하는 분들도 별로 없고해서 오늘은 카누잉은 하지 않고

다음으로 기회를 미루고 발길을 돌립니다

 


 

 

돌아오는길 - 강바람도 시원하고 주변경관도 좋아서 기분이 업되네요(블랙박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