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54

귀촌한 친구집 방문2 농번기철(5월29일) 모두들 바쁘더라구요 블루베리 열매도 익어가고 있구요 내가 방문한 다음날인데 비가 좀 와주어서 농사에 도움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양기로 모내기를 끝낸 논, 한컷. 저 위에 보이는 주택이 귀촌한 친구집 몇개월 전에 비해서 모든 나무들이 푸르름이 더해 가네요 삭막햇던 꼬마 정원도 나무들이 제법 자랐네요 포도나무가 울타리를 만들어 가고 있네요 비온 뒤라 공기가 너무 좋아요 고기 불판 솥뚜껑( 파티용 이라고 하네요 ) ================================================================================================== 블루베리 하우스 노지 재배용 블루베리 하우스 재배용 블루베리 열매가 탐스럽게 열렸네요( 일부는 이제부터.. 2015. 5. 31.
남자와 여자는 사랑의 표현방법이 다르다 ♡♡ ♡♡ 육십이 넘은 노부부가 성격차이로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성격차이로 이혼한노부부는 이혼한 그날 이혼처리를 부탁했던 변호사와 함께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주문한 음식은 통닭이였습니다 주문한 통닭이 도착하자 남편할아버지는마지막으로 자기가 좋아하는 날개부위를 찢어서 아내할머니에게 권했습니다 권하는 모습이 워낙 보기좋아서 동석한 변호사가 어쩌면 이노부부가 다시 화해 할수있겠다는 생각이드는 순간 아내 할머니가 기분이 매우 상한표정으로 마구 화를내면서 말했습니다 "지난 삼십년간을 늘 당신은 그래왔어 항상 자기중심적으로 생각하더니 난 다리부위를 더 좋아한단 말이야" "내가 어떤부위를 좋아하는지 당신은 이제것 한번도 물어 본적이 없어" 당신은 자기중심적이고 이기적인 인간이야 아내할머니의 그런 반응을 보면.. 2015. 5. 15.
삶이라는걸 멋지게 요리하기 먼저 크고 깨끗한 "마음"이라는 냄비를 준비한 후 냄비를 "열정"이라는 불에 달군다.충분히 달구어지면, 자신감이라는 것을 교만이라는 눈금이 안보일 만큼 붓는다. 자신감이 잘 채워지고 나면, 성실함과 노력이라는 양념을 충분히 넣어 준다."우정"이라는 양념을 어느 정도 넣어주면훨씬 담백한 맛을 낼 수 있으니 꼭 잊지말고 넣어준다.약간의 특별한 맛을 원할 경우,이성간의 "사랑"을넣어주면 좀더 특별해진다.이 사랑이 너무 뜨거워지면 집착이라는 것이 생기는데 안 생기도록 불 조절을잘 해야한다.만약 생길 경우는 절제라는 국자로 집착을 걷어내면 된다.이때, 실패하면 "실연"이라는 맛이 나는데이 맛은 아주 쓰디 서서 어쩌면 음식을 망칠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이 쓴맛을 없애고 싶을 경우, 약간의 용서나 너.. 2015. 5. 14.
여자들이 정말로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여자들이 정말로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 What do women really want? ) (퍼온글) 한때, 젊은 아더왕이 복병을 만나 이웃나라 왕에게 포로 신세가 되었다. 이웃나라 왕은 아더왕을 죽이려 하였으나 아더왕의 혈기와 능력에 감복하여 아더왕을 살려줄 하나의 제안을 한다. 그 제안이란... 그가 낸 매우 어려운 질문에 대한 답을 아더왕이 한다면 아더왕을 살려 주기로 한것이다. 이웃나라 왕은 질문에 대한 답을 찾을 기한으로 1년을 주었고, 아더왕이 1년 안에 답을 찾아오지 못한 경우 처형하기로 하였다. 그 질문은 바로... '여자들이 정말로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What do women really want)?' 였다. 이러한 질문은 현명하다는 사람들도 당황시킬 정도의 어려운 질문인데, 하물.. 2015. 5.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