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13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우리나라 여행지 33곳 ㅡ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우리나라 여행지 33곳ㅡ 우리나라도 생각해보면 갈곳이 참 많은것 같습니다 01. 엷은 해무속에 몽환처럼 다가오는 선계의 구도자 - 여수 거문도 백도 02. 노을과 별미를 찾아 떠나는 낭만적인 포구여행지 - 서산 간월도 03. 콩돌의 속삭임과 물개울음이 들려오는 서해의 파수꾼 - 백령도 04. 연분홍 복사꽃길 지나 대게의 고향으로 떠나는 별미여행 - 영덕 강구항 05. 푸른 바다에 서린 애바위의 혼 - 삼척 해안 06. 하늘가에 걸린 노을 따라 살포시 잠든 바다 -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 07. 파래의 초록 향기가 단잠을 깨우는 청정해안 - 남해 08. 여름날 헤어진 애인을 닮은 섬 - 군산 선유도 09. 색동옷 걸린 오색하늘의 향연 - 보령 대천해수욕장 10. 에메랄드빛 바다 위.. 2015. 11. 28.
人生의 맛 🌄 人生의 맛 서로 보살펴 주고 모자라는 부분을 채워주고 언제나 아름답게 사랑하면서 살아갔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누가 그랬지요. 인생에서는 지식보다 경륜이 삶을 윤택하게 한다고요. 온갖 고초를 겪고 산전수전 겪다보면 삶의 지혜도 깨닫고 사랑이 뭔지 인생이 뭔지 아픔이 뭔지 그리고 그리움은 추억이라는 것을 따로 배우지 않아도 우린 터득하며 살아갑니다. 행복을 추구하려면 배려와 희생이 필요하고, 만면의 웃음을 지으려면 마음이 순백해야 하고, 사랑을 받으려면 먼저 사랑을 베풀어야 하고, 마음을 비워버리면 가볍다 하셨습니다. 욕심에서 비워버리고 질투에서 비워버리고 다만, 사랑에서는 비우지 말고 꽉꽉 채워서 좋은 것으로 아낌없이 나누며 이 세상 머무는 동안 고뇌는 멀리하고 즐거움으로 행복의 종착점으로 달려가야지요.. 2015. 11. 27.
나이보다 젊게 사는 법 5가지 ★ 나이보다 젊게 사는 법 5가지 ★ 1. 물을 잘 마셔라. 식사하기 전 30분 전부터 식사하는 도중, 식사 뒤1시간까지는 물을 마시지 않는 것이 좋다. 이때 물을 많이 마시면 포도당의 흡수 속도가 빨라져 혈당과 인슐린 농도도 높아지는데, 다른 혈중 영양소는 모두 지방으로 저장되기 때문이다. 또한 물을 위산을 희석시켜 소화를 방해한다. 그러나 이 시간대 외에는 하루 6~8컵 가량 물을 충분히 마셔주는 것이 신진 대사와 노폐물 분비를 촉진해 다이어트에도 좋다. 2. 바르게 걸어라. 걷기는 만병통치약이라고 할 정도로 당뇨, 고혈압, 심장병 등 성인병의 80퍼센트를 예방할 수 있다. 또 걸으면 뇌세포가 활성화되면서 스트레스도 사라진다. 체지방은 걱기 시작해서 15분 정도 지나야 분해되기 시작하므로 최소한 30.. 2015. 11.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