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83

性 왜 그게 좋은줄 아시나요 "性" 왜 그게 좋은줄 아시나요 ? 1. 주 1회 정도의 성교를 갖는 여인은 그렇지 않은 여자에 비해 생리주기도 일정해지고 신체내에 에스트로겐이 두 배 정도 더 공급된다. 2. 성욕이 왕성한 여자는 호르몬이 활발히 증가해 신체가 비옥한 토지같이 된다. 3. 애무도 성교와 같은 효과를 나타낸다. 호르몬과 에스트로젠을 증가시켜줘 뼈를 더욱 튼튼하게 해주고 신체를 더욱 건강하게 해준다. 4. 심장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보통 성교를 두려워한다. 그러나 그건 잘못된 생각. 성행위시 심장박동수가 빨라 지는데, 그것은 혈액순환을 더 원활히 해주기 때문에 건강에 유익하다는 것. 5. 뉴욕의 섹스연구가 닥터 쥬디 쿠리안스키가 주장하길 성교를 하는 동안 몸속에 엔톨핀이 증가하기 때문에 건강에 좋다는것. 6. 성교는 웃.. 2016. 8. 30.
무서운 思考 '내가 해봐서 아는데' 이런 주장은 흐르는 앞 강물에 대한 주장이다. 이런 이야기로 비교해주고 싶다. 내가 해봐서 아는데..는 경험이다. 경험이란 실로 위대한 자산이다. 그러나 위대한 자산에서 머물러야 위대한 그 시대 그 시점에 딱 맞는 것이다. 빛의 속도로 발전하는 사회에서는 어떨까.. 고래잡던 어부가 그당시 고래가 많아 돈을 많이 벌었다. 그런데 고래도 적어지고 기술이 발전해버렸다.. 그런 연유로 내가 해봐서 아는데는 이론적으로 틀렸다.. 해봐서 아는데 하던놈이 갑자기 4대강을 했다.. 해봐서 아는데가 아니라 건설에 대해 알다보니 저것도 해봤으면 하는 상상이었던 것이 4대 강이다.. 박정희를 모토로 삼았던 똥개새끼가 고속도로 히틀러꺼 모방해 박정희가 성공하자 저도 뭔가 남기려다 보니... 김일성의 바.. 2016. 8. 28.
여름오토 캠핑을 화천 러브팜에서 화천 러브팜 캠핑장에서의 2박3일(서울에서 약 2시간 소요) 이용요금은 1사이트당 4인/1차 기준 시즌시 5만원입니다(약간 비쌈) 캠핑장 입구입니다 바닥은 파쇄석이 깔려있고요. 입주 한날이 금요일이기 때문에 약간 여유가 있어요 양쪽으로 사이트가 나누어져 있구요. 중앙에는 잔디가 있어요. 입구에서 왼쪽의 잔디밭은 캠핑장 사이트의 주차장으로도 이용됩니다 베이스 캠프입니다. 숲이 우거진 외딴 장소로 선택했어요. 다만 화장실등이 좀 멀어요 입구쪽에서 바라본 우측 사이트 입니다(이곳이 캠핑장의 명당자리인거 같아요) 화장실/샤워실/개수대 건물입니다(캠핑장 입구쪽에 있어요) 물놀이 계곡가는 쪽, 매점과 카페앞에 조성된 조그만 화단입니다 카페에서 커피 한잔(3500원)하세요 물놀이 하는 계곡입니다( 새벽이라 안개가 운.. 2016. 8.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