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마음의 여행/아름다운 강산

뜬금없이 강릉여행

by jaky7080 2016. 6. 10.

강릉으로 고고씽!

목적지는 강릉의 솔향수목원 - 정동진 - 경포호수 - 동화가든에 들러 짬순(짬뽕순두부)으로 점심해결 후

경포해변에서 그 옛날 첫사랑인 해변의 여인을 회상하며 잠시 추억에... 보트 타고 스트레스 한방에 혹 보내고

안문카페거리 가서 모 드라마 대사처럼 아무러게나(아메리카노) 한잔 시켜놓고 해변을 바라보는...

 

 

솔향수목원 주차장(주차, 입장 모두 무료입니다)

 

 

 

 

숲길입구가 나타납니다

 

물레방아가 돌고 도네요

 

어디로 갈까요?

 

직진하니 꽃이 마중을 하네요

 

전체 숲길의 안내표지판이 나옵니다

 

찿는이 힐링하라고 숲이 잘 조성되어 있네요

 

 

 


 

이제 정동진으로 갑니다

 

주차장에 주차후 국토횡단 자전거길 테크쪽으로 가면서 저멀리 조각공원 한컷 

 

주차장에 주차 후 해변쪽으로 50미터 걸어나오면 정동진 공원 가는길이 나옵니다

 

 

해시계

 

모래시계

 

공원

 

열차의 객차를 박불관으로 사용하고 있네요

 

저멀리 해변쪽입니다

 

 


 

정동진에서 7번도로를 타고 16키로를 달려 경포호수를 돌면서 동화가든으로 짬순이를 맛보러 갑니다

 

경포호

 

짬순이의 원조 동화가든

경포호수를 한바퀴 돌면서 순두부 어쩌고 하는 길안쪽으로 들어갑니다. 대기표 뽑고 기다려야 하는곳이랍니다

 

1인용이 8,000원입니다. 그냥 맛있엇습니다( 기똥차게? 맛난건 아니구요 )

 


 

경포해변의 공용주차장에 주차후 해변의 중앙광장쪽으로 ...

 

이런 조형물도 있네요

 

 

 

 

보트를 타고 한바퀴 돌면 스트레스 확 날아가요

 

유람선도 운행...

 

여기저기 공사 현장이 많습니다

 

날씨가 괘 더웠는데도 아직은 비키니 여인들(?)은 시야에 스캔이 안되네요

 

해변옆으로 쭉... 송림지역이 있는데요. 여기는 취사 및 야영은 금지한답니다

 


 

해변에서 4키로 즉, 10여분 떨어진 안문카페거리로 가봅니다

 

아가씨들은 여기에 다 모여 있네요

 

 

갑자기 안개가 끼기 시작하면서 드라큐라 거리 분위기를 조성하네요.   옴마! 무서버.

 

 

여기까지 강릉 번개 여행 스냅사진입니다.

시간되시는 분은 동해쪽으로 내려가서 묵호등대및 무릉도원까지 여행해 보세요.

 

 

그 유명한 강릉전복해물뚝배기 맛을 못보고 그냥 서울로 향합니다

참고로 영동고속선은 평창올림픽 준비로 현재 공사구간이 괘 많아서 많이 지체됩니다 

 

 

경포호 주변도로의 블랙박스 영상입니다